근로계약서 작성 1 2 3 알바천국 전자근로계약서 근로계약서 선택 실제 채용이 결정된 후 해당 근로자 및 사업주를 상대로 근로계약서를 작성하여야 합니다. 근로자와 사업주 양측 모두 전자서명까지 반드시 완료되어야 효력이 발생합니다. 사업주와 근로자 간 근로계약이 체결되면 근로계약서를 인쇄하여 1부씩 보관해야 합니다. 표준근로계약서 단시간 근로자 표준근로계약서 연소자 표준근로계약서 건설일용 근로자 표준근로계약서 친권자 동의서 전자근로계약서를 사용하면 안심계약채용관에 게재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1전자근로계약서 인증마크 채용공고 등록 시 전자근로계약서 캠페인에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하신 사업주 채용공고에는 인증마크가 부여되고, 안심계약채용관에 노출됩니다. 2전자근로계약서 보내기 합격한 알바생에게 근로계약서를 보내세요. 기업 서비스>지원자관리에서 인재에게 전자근로계약서를 보낼 수있습니다. 3전자근로계약서 관리 진행중이거나 완료된 근로계약서는 기업 서비스>지원자관리>근로계약서 관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전자근로계약서를 사용 중인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