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전자근로계약서

근로계약서 선택

  • 실제 채용이 결정된 후 해당 근로자 및 사업주를 상대로 근로계약서를 작성하여야 합니다.
  • 근로자와 사업주 양측 모두 전자서명까지 반드시 완료되어야 효력이 발생합니다.
  • 사업주와 근로자 간 근로계약이 체결되면 근로계약서를 인쇄하여 1부씩 보관해야 합니다.

전자근로계약서를 사용하면 안심계약채용관에 게재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1전자근로계약서 인증마크

채용공고 등록 시 전자근로계약서 캠페인에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하신 사업주 채용공고에는 인증마크가 부여되고, 안심계약채용관에 노출됩니다.
전자근로계약서 생성에 동의 이미지

2전자근로계약서 보내기

합격한 알바생에게 근로계약서를 보내세요.
기업 서비스>지원자관리에서 인재에게 전자근로계약서를 보낼 수있습니다.
전자근로계약서 보내기 이미지

3전자근로계약서 관리

진행중이거나 완료된 근로계약서는
기업 서비스>지원자관리>근로계약서 관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전자근로계약서 관리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