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동네알바톡

알바스토리 상세보기

놀이공원·테마파크

산본 ㅋㄹ키즈카페 후기

2018.05.11 20:08
s_1698*** 
2 LEVEL
조회 2,003 좋아요 8
댓글
이 글은 비방목적이 아닌 아르바이트생들의 공익을 위해 작성한 글임을 밝힙니다.

몇번째 글이 지워지네요. 저는 공익을 위해 작성한것이고, 악의적인 비방은 절대 없음을 사전에 말씀드립니다.

매장 분위기가 아르바이트생 존중 안해주고 경직된 분위기입니다.
이 브랜드가 여러 지점이 있는데, 제가 일한 곳은 산본에 4월 말 오픈한 매장이고, 저는 오픈멤버로 2주동안 일한 뒤 퇴사했습니다.
정직원 세명이 계시는데 그 중 한분은 본인 기분 안 좋으시면 궁금한게 있어서 바로 옆에서 물어봐도 대답 안 해줍니다.
본인 기분 안 좋다고 광고하고 다니는 것 같아 자연스럽게 눈치를 보게 되구요.

매장 오픈전에는 매장 내에 있는 카페에서 선생님들 일하면서 음료수 한 잔씩 마셔도 괜찮다. 이렇게 얘기하셨지만
지금은 근무중에 물만 마셔도 마시지 말라고 하며 눈치를 주십니다.

정직원분들은 주방과 포스에서 맛있는 음식과 음료 모두 드시면서 아르바이트생은 안중에도 없는 것 같습니다. 막말로 매장관련 체험운영은 알바생이 다 하는데, 말이라도 아이스티 한잔 마실래요? 라는 것도 없어요
먹는걸로 그러는게 제일 서럽다는게 정말입니다.

우선 오픈한지 이제 2주일 된 매장인데 알바생들 뒷담과 앞담을 그렇게나 하시는게 솔직히 이해가지 않습니다.

처음 근무시간도 6~7시간 이내라고 들었는데 근무시간도 매우 유동적이고, 매일 출퇴근 시간이 달라집니다.
최저시급인데 일의 강도도 힘든 편입니다 ㅠ 7700원은 받아야된다고 생각해요 적어도... 여기뿐만아니라 다른 키즈카페들도요.

원래 저 포함 평일 알바 7명이었는데, 매장 매출 안나온다고 아르바이트 생을 오픈 2주만에 해고하셨습니다.
저 포함 한분은 매장 분위기에 못이겨 그만두셨고, 두분은 해고당하셨어요(일 열심히 하시던 분들입니다;;) 매장 내 프로그램들이 절대 세명으로 운영될 수 있는 구조가 아닌데 이해가 안갑니다.
더군다나 최소 한 달은 지켜보고 매장 순이익이 얼마나 나오는지 판단 후 해고를 하는게 맞지, 오픈 2주만에 매출을 이후로 해고한다는 것은 상식적으로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이구요.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비방 목적 없는 글입니다. 삭제좀 그만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차단하기 신고하기 좋아요

댓글

등록

휴대폰 인증된 회원만 참여 가능합니다. 회원정보에서 휴대폰인증을 진행하시겠습니까?

활동내역 조회

1 LEVEL
  • 작성한 글 0개 · 댓글 0
  • 좋아요/추천 받은 수 0
  • 알바천국 가입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이끌어줄지도